구글사의 “크롬” 브라우저의 업데이트에 따라 일부 학생분들이 우리학교 학습관리시스템(LMS)에 로그인을 시도하여도 계속 로그인 화면이 나오는 오류 현상과
시험.퀴즈 응시 시, 답안지란이 나오지 않아 답안저장 오류이 발생하고 있어 아래와 같이 해결방법을 안내드리오니 시험/퀴즈 응시 전 반드시 캐시삭제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1. 크롬 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더보기] 메뉴 클릭 후, [설정] 메뉴 선택
2. 좌측 메뉴 중 [개인정보 및 보안] 클릭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메뉴 클릭 후,
기간을 “지난 7일” 설정 한 후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버튼 실행
3. 브라우저를 종료 후, 다시 LMS에 접속하여 로그인 하면 로그인 및 시험 응시가 정상적으로 됩니다.
※ “엣지(Edge)” 브라우저 캐시 삭제 방법
1. 엣지 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더보기] 메뉴 클릭 후, [설정] 메뉴 선택
2. [개인 정보, 검색 및 서비스] - [검색 데이터 지우기] - [지울 항목 선택] - [지금 지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