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디지털대학교
본문 바로가기

부산디지털대학교

메인메뉴

  • SEARCH
    BDU 검색
    # 개강 # 공동인증로그인 # 스마트인증로그인 # 수강 및 출석 # 실습 # 장학 # 사회복지현장실습 # 실시간 비대면 수업 # 장애학생지원센터 # 교내전화번호 # 새내기 심리검사 # 부전공 및 복수전공 # 융합전공 # 지능형학습시스템
    검색닫기
  • ENG

대학소개

나를 위한 변화, Change My Life!
부산디지털대학교

교내뉴스

(사)원격대학협의회, 원격대학발전기획위원장 역임한 최유미 교수에 감사패 수여

  • 등록일 : 23.02.27
  • 조회 : 3896

원격대학협의회원격대학발전기획위원장 역임한 최유미 교수에 감사패 수여 


부산디지털대학교 최유미 교수(노인복지학과장)가 21개 사이버대학의 운영협의체인 (사)원격대학협의회에서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최유미 교수는 2018년부터 2023년 2월까지 5년간 (사)원격대학협의회 산하 원격대학발전기획위원장역임 하면서, 사이버대학의 제도개선 및 현안문제 해결, 각종 정책 연구 수행 등을 통해 사이버대학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특히, 이번 감사패는 (사)원격대학협의회의 회원교 총장일동이 최유미 교수가 사이버대학 발전에 기여한 공로와 그간의 노고에 감사 드린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



감사패. 부산디지털대학교 부총장 최유미. 귀하는 2018년 2월부터 2023년 2월까지 5년 1개월간 21개 사이버대학의 운영협의체인 (사)한국원격대학협의회 산하 원격대학발전기획위원회 위원장을 역임하셨습니다. 특히, 위원장으로서 사이버대학의 제도개선 및 현안문제 해결, 각종 정책 연구 수행 등을 통해 사이버대학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셨습니다. 이에 우리 회원대학교 총장 일동은 그동안 사이버대학 발전에 기여한 공로와 그간의 노고에 감사드리기 위해 정성을 담아 이 패를 드립니다. 2023년 2월 22일 (사)한국원격대학협의회 회장 김진성.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