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디지털대학교 노인복지학과

나를 위한 변화, Change My Life! 부산디지털대학교
BDU 검색
# 사회복지현장실습 # 국가자격증 # 진로설계모형 # 학과활동
검색닫기
전체메뉴

커뮤니티


나를 위한 변화, Change My Life! 부산디지털대학교

노인복지학과, 총학생회 주최 개교20주년 기념 체육대회 참여

  • 2022-11-17
  • 관리자
  • 930

지난 11월 12일 총학생회 주최 개교 20주년 기념 체육대회에 노인복지학과 학생들이 참가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체육대회에서는 “융합”팀에 소속하여 학과 학생들이 선수로 참여하여 달리기, 릴레이게임, 줄다리기, 계주 등에 참여하여 우승이라는 성과를 냈으며, 이지은 학생의 노래로 장기도 한껏 뽐내는 시간도 있었답니다. 특히 노인복지학과는 운 좋게도 응원상 1등과 경품추첨 1등이라는 행운을 독차지한 날이기도 하였습니다. 함께 해준 노인복지학과 학생들께 감사드리며, 12월 22일 진행될 “BDU 노인복지인의 밤” 행사를 기대해 봅니다. 


노인복지학과, 총학생회 주최 개교20주년 기념 체육대회 참여

  

손현곤 대표(노인복지학과 4학년) 

오늘 개교 20주년 체육 행사 잘 마쳤습니다. 참석해주신 학우님. 그리고 끝까지 자리에 참석해주셔서 노복과에 힘을 실어주신 최유미 교수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노복의 열정과 정열 언제 어디서나 대단 한 것을 알았습니다. 한 번도 손발 맞추지 않고 정열을 불태워 응원상 1등을 가져왔으며 경품1등도 우리 노복과에서 가져왔습니다. 그리고 참석하신 학우님들께서 많은 상품을 챙겼습니다. 노복은 언제 어디서나 상품 복이 많은 것은 교수님의 열렬한 응원의 힘과 학우님의 노복열정을 보여주셨기 때문에 가능하지 않았나 생각해봅니다. 다음에 더 많은 열정과 관심을 가져 노복의 일심동체의 정열 계속 펼칠 수 있도록 관심과 협조 부탁드립니다. 모두 건강 잘 챙기시기를 바랍니다. 모든 학우님과 선배님의 관심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노복 영원하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