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디지털대학교 노인복지학과

나를 위한 변화, Change My Life! 부산디지털대학교
BDU 검색
# 사회복지현장실습 # 국가자격증 # 진로설계모형 # 학과활동
검색닫기
전체메뉴

커뮤니티


나를 위한 변화, Change My Life! 부산디지털대학교

총학생회 체육대회와 함께 한 노인복지학과!

  • 2023-05-17
  • 관리자
  • 566


총학생회 체육대회와 함께 한 노인복지학과!_1

총학생회 체육대회와 함께 한 노인복지학과!_2

총학생회 체육대회와 함께 한 노인복지학과!_3

총학생회 체육대회와 함께 한 노인복지학과!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응원상을 받았다.

 

지난 513일 부산디지털대학교 총학생회 주최로 체육대회가 열렸다. 이날 노인복지학과에서도 많은 재학생과 졸업생들이 함께 참석하여 대학생으로써 학업에 대한 부담을 잠시 미뤄두고, 마음껏 웃고 함께 뛰는 시간을 가졌다. 학과 단체복으로 분홍색 티셔츠와 모자를 눌러쓰고, 비가 오는 상황에서도 체육대회는 무사히 치러졌으며, 학생들과의 만남과 친목을 나눌 수 있는 자리가 되었다.

 

참가소감 한마디

- 같이 뛰는 심장으로, 함께 뛰는 체육대회의 슬로건처럼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였지만 우리 노복의 열정과 응원에는 아무런 장애가 되지 않았습니다

최유미교수님, 박성완학과대표님, 박춘아사무국장님, 오정미동아리총무님과 각 학년임원진과 학우님그리고 선배님들께서 함께 참석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함께 한마음 한뜻으로 게임도 하고 열띤 응원도 하며 친목을 도모하는 정말 값지고 보석같이 빛나는 시간이였습니다.

함께 열정으로 응원한 덕분인지 응원상도 받았습니다.

끝까지 자리를 함께 해주신 아름다우신 최유미교수님께 깊은 감사인사드립니다.

그리고 임원진과 학우님들께서 힘께 마무리도 너무 깨끗하게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한영화 /노인복지학과 3학년 학과총무)

- 학교 체육행사 있었네요. 졸업하고 재학생 체육행사에 참석하니 감회가 새로웠습니다.

오전에 잠시 후배들과 행사 준비에 조금 힘을 보태고 격려하고 돌아 올 쯤에 비가 잠시 멈 춘 것 같아 다행스러웠습니다. 오후에 문현미(2015) 선배님도 찾아오셔서 격려 해주시고 가셨답니다. 가을 행사에 많은 선배님들과 함께 했으면 바램을 가져 봅니다. (손현곤, 노인복지학과 졸업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