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디지털대학교
본문 바로가기

부산디지털대학교

메인메뉴

  • SEARCH
    BDU 검색
    # 개강 # 공동인증로그인 # 스마트인증로그인 # 수강 및 출석 # 실습 # 장학 # 사회복지현장실습 # 실시간 비대면 수업 # 장애학생지원센터 # 교내전화번호 # 새내기 심리검사 # 부전공 및 복수전공 # 융합전공 # 지능형학습시스템
    검색닫기
  • ENG

대학소개

나를 위한 변화, Change My Life!
부산디지털대학교

채용공고

초빙교원 초빙 공고
  • 2019-12-10 10:01
  • 담당자
  • 1248

초빙교원 초빙 공고

 

1. 초빙분야

구 분

초빙학부()

초빙전공분야

초빙인원

초빙교원

외식조리경영학과

외식조리분야

 

2. 공통자격요건

. 사립학교 교원임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본 대학 설립이념인 기독교 정신구현에 뜻을 같이 하는 자

. 고등교육법 제16조 및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2조에 따른 조교수 이상 자격기준을 갖춘 자

. 전공분야의 실무경력자 우대

. 사이버 강의 유경험자 우대

 

3. 지원서접수

. 접수방법 : 인터넷 접수 [바로가기](recruit.bdu.ac.kr)

- 부산디지털대학교 홈페이지 https://www.bdu.ac.kr/ 공지사항(일반)

. 접수기간 : 2019.12.10.() ~ 12.16()까지 입력분에 한함

. 접수내용

(채용시스템입력) 임용지원서(학력, 연구실적, 교육경력 등) 1.

(채용시스템입력) 교육연구현장경력, 연구실적, 학력 및 성적증명서 등 사본 각 1.

(채용시스템입력) 자기소개서 [서식] 1

(채용시스템입력) 최종학위논문 요약[서식] 1

 

4. 증빙서류 제출 안내

. 제출대상 : 기초심사 합격자 제출 서류

. 제출방법 : 방문 또는 우편접수(기한 내 도착분에 한함)

. 제출기간 : 2019.12.10.() ~ 12.16()

. 제출서류 : 강의계획서 및 지원서에 입력한 내용에 대한 각종 서류

    1) 제출서류 목록[첨부서식 참조] 1.

    2) 경력증명서 및 재직증명서(원본) 1

    3) 학위 졸업 및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원본) 1

    4) 각종 자격증 사본 1(소지자에 한함)

    5) 연구실적물 원본 각 1(지원서, 연구실적 심사조서 및 교육현장경력 심사조서에 기재한 목록상의 연구실적물)

       - /박사 학위 논문

       - 최근 3년간(2016.09.01 이후)연구실적물

      ※ 연구실적물 원본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원본의 표지와 전체목차가 포함된 별쇄본을 첨부하여 제출

    6) 외국인 등록증명서(외국인에 한함)

    7) 외국박사학위취득자는 학위기 사본, 학술진흥재단의 박사학위신고필증 사본, 한글번역문 첨부(공증 )

    8) 신원진술서 (추후 임용예정자에 한해 추가 제출 요청 예정)

    9) 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 (추후 임용예정자에 한해 추가 제출 요청 예정)

 

5. 심사절차

. 1차 기초심사 (서류심사) : 임용후보자의 전공과 모집대상 전공분야와의 일치여부

. 2차 전공심사 : 임용후보자의 전공에 대한 학문적 우수성 및 교육능력 등의 심사

. 3차 면접심사 : 생략 가능

. 공개채용 각 단계별 심사기준 및 방법

심사구분

심사항목

평점 만점

심사방법

기초심사

. 지원자의 전공분야와 채용분야와의 전공 일치도

P/F

기초·전공심사를 바탕으로 선정한 후 면접심사를 할 수 있음

전공심사와 면접심사를 통합 또는 생략하여 진행 할 수 있음

위원별로 이견이 있는 경우 과반수 이상으로 의결

전공심사

. 지원자의 전공분야에 대한 강의 실적 및 잠재적 역량, 학문적 우수성 및 발전가능성, 봉사 등

50

100

. 채용분야의 특성을 반영한 역량 등

- 연구실적 (20)

- 강의실적 (10)

- 온라인콘텐츠제작 경험 (10)

- 전공관련 현장경력 (10)

50

면접심사

. 전공심사 결과

. 교육자적 자질열정 인성 등

100

 

6. 임용기간 및 처우

. 임용예정일 : 202031

. 처우 : 부산디지털대학교 급여 및 수당 규정에 따름

7.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내부규정에 따라 폐기함(, 응시자 본인이 채용서류 반환 청구서를 작성, 제출한 경우에 한하여 반환함)

. 허위입력, 착오입력, 제출서류 누락 및 허위서류 제출에 의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이며, 초빙 통보(또는 합격 발표)이후에라도 허위 사실이나 허위 서류가 발견될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 신원조회 결과, 국가공무원법 제33(결격사유) 및 동법 제69(당연퇴직) 등에 해당하거나 신원조회를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합격 및 임용이 취소됨

. 성범죄 경력이 있거나 경력조회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합격 및 초빙이 취소됨

(관련 법률 :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56, 동법 시행령 제25)

. 해당 분야 및 과목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 외국어로 된 각종 제출서류는 한글번역문(공증 ) 첨부하여야 함

.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의 관련 규정을 따름

 


초빙·채용 바로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