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학년도 2학기 추가2차 모집 시간제등록생의 합격을 축하드리며, 수업료 납부기간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1. 합격자발표 : 2019. 9. 4.(수) 10시
2. 수업료 납부 : 9. 4.(수) ~ 9. 5.(목) 17시까지
3. 개강일 : 2019. 9. 2.(월)
- 학번발급 : 2019. 9. 5.(목) 이후
4. 수업료 납부 안내
입학지원센터 -> 나의원서관리 -> 합격확인(링크)
성명, 수험번호 입력후 결재하기
① 신용카드 결제
② 무통장(가상계좌) 입금 : 수강신청 완료 버튼 누른후 가상계좌 발급후 입금
- 교재 구입은 개강 후 수업계획표 확인 및 과목 공지사항 확인하시고 구입하시면 됩니다.
③ 보훈대상자
신규 대상자 : 등록기간 전에 관련서류 우편 제출
* 제출서류
- 본인 및 배우자인 경우 : 교육보호대상자증명서
- 자녀인 경우 : 대학수업료 등 면제대상자증명서
※ 등록에 대한 문의사항 : 부산디지털대학교 입학지원센터
시간제담당자(☏ 051-320-1919,1920)
등록후 실습에 대한 문의 사항은 게시글
[필독]2019-2학기 실습 절차 및 지침 안내 바로가기 참고바랍니다.
사회복지현장실습 문의 : 051-320-2756
보육실습 문의 : 051-320-2789
평생교육실습 문의 : 051-320-28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