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검색

검색

전체메뉴

전체메뉴

공지사항


나를 위한 변화 Change My Life!
부산디지털대학교

공지사항

2024-2학기 출석인정 신청 안내
  • 2024-12-03 19:14
  • 담당자
  • 25

출석인정 신청에 대해 공지하오니 대상이 되는 분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 2024124() ~ 1210() 기간 내 도착한 서류만 처리

 

2. 신청대상

학기 중 오지출장이나 장기 병원입원(2주 이상), 상고 등의 이유로 수업(세미나)을 부득이하게 수강하지 못하여 증빙서류로 증명이 가능한 경우(날짜가 명시되어야 함)

그 외 개인적인 사정으로 결석한 학생은 해당사항 없으며, 신청서를 제출해도 무효처리 됨

 

3. 제출서류

출석인정신청서 : 첨부파일 참조

증빙서류 : 출장증명서, 입원확인서, 상고 관련 기타 증빙서류

 

4. 제출방법 : 메일 또는 팩스 접수

- 팩스 : 051-320-2849

- 메일 : minjilee90@bdu.ac.kr

 

5. 기타

수강진도는 과목별 '강의진도'란에서 확인가능

전체 수업 출석률이 3/4 (75%) 미만인 자는 과목의 학점을 미취득(F)으로 처리

출석률(%) = ( 출석인정받은개수/총강의수 ) * 100

, 시험은 출석에서 제외한다.(중간, 기말)

 

증빙서류가 허위로 확인될 경우 무효처리

증빙서류상의 날짜가 출석인정 기간인 2주미만일 경우 심사대상 제외

 

6. 문의 : 051-320-2845 (대학원 교학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