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학년도 하계방학기간 중 근무시간 조정 및 집중휴가기간 안내
하계방학기간 중 근무시간 조정 및 집중휴가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학사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하계방학기간 중 근무시간
일자 |
근무시간 |
비 고 |
---|---|---|
2025.07.01.(화) ~ 07.04(금) |
09:00 ~ 17:00 |
※금요일(07.11(월)~07.25(금)) - 09:00~13:00 |
2025.07.07.(월) ~ 07.25(금) |
09:00 ~ 15:00 |
|
2025.08.04.(월) ~ 08.29(금) |
09:00 ~ 17:00 |
- 행정사항 : 7.25(금)까지 해당기간 동안 전 부서 및 학과사무실 15시까지 근무 (금요일 13시까지)
※ 부서 및 학과사무실 15:00 ~ 17:00까지 당직근무 시행 (토요일 당직 09:00 ~ 17:00 / 대표전화 051.320.2000))
- 15시 이후 유선상담 시, 부서/학과사무실별 당직자가 상담하므로, 문의에 따른 해당 업무 담당자와 상담이 힘들 수 있어, 가급적 근무시간(09:00~15:00) 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2. 집중휴가기간 : 2025.07.28(월) ~ 08.01(금), 5일간
- 행정사항 : 집중휴가 실시 기간 중 전 교직원의 휴가로 인한 학사업무 및 일반업무 불가
※ 전화상담 및 각종 증명서발급은 그 외 기간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인터넷증명 발급가능)
3. 기타사항
1) 집중휴가기간 및 방학간 근무시간 외 유선상담 통화연결이 어려울 시에는 학교 전체 질문 답변 메뉴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로그인 – 커뮤니티 – 학교질문답변)
2) 각종 증명서 발급(우편, 팩스민원)은 근무시간 내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인터넷증명 24시간 발급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