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디자인 씨앗 (디씨)' 공식적인 첫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오늘은 처음 참석하는 학우들이 많았기에
디자인 결과물을 분석할 수 있는 요소와 방법에 대해 간단히 설명하고 시작했습니다~^^
4월 '디씨'에서는 브랜드 디자인으로 토론해보았네요~!
슈퍼말차의 인스타그램 피드와 금수복국의 공간디자인을 통해
브랜드의 가치와 방향을 살펴보았습니다.
(비슷한 여러 사례를 통해 모방하는 것도 쉽지 않다는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동아리 활동이 끝나고,
'포스터들을 보면서 어떤 색을 어디에 쓰면 더 좋은 효과가 있을지,
위치 배열에 따라 효과가 달라질 수도 있다는 것을 이야기 하면서
디자인 안목이 확실히 높아진 것 같아요!'
라는 소감을 들으니,
주말에 시간내어 공부한 보람이 있는 것 같습니다~!^^
디자인 되어 있는 모든 결과물을 일상생활에서 찾아서 공유하고,
디자인들에 대해 분석하며 토론하는 시간을 가지는 동아리!
'디자인 씨앗!'
나의 디자인 안목 관리를 위해 많이 참여해주세요 ^^
여러분, 항상 응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