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사의 “크롬” 브라우저의 업데이트에 따라 일부 학생분들이 우리학교 학습관리시스템(LMS)에 로그인을 시도하여도 계속 로그인 화면이 나오는 오류 현상이 발생하고 있어 아래와 같이 해결방법을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크롬 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더보기] 메뉴 클릭 후, [설정] 메뉴 선택
2. 좌측 메뉴 중 [개인정보 및 보안] 클릭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메뉴 클릭 후,기간을 “지난 7일” 설정 한 후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버튼 실행
3. 브라우저를 종료 후, 다시 LMS에 접속하여 로그인 하면 로그인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