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디지털대학교
본문 바로가기

부산디지털대학교

메인메뉴

  • SEARCH
    BDU 검색
    # 개강 # 공동인증로그인 # 스마트인증로그인 # 수강 및 출석 # 실습 # 장학 # 사회복지현장실습 # 실시간 비대면 수업 # 장애학생지원센터 # 교내전화번호 # 새내기 심리검사 # 부전공 및 복수전공 # 융합전공 # 지능형학습시스템
    검색닫기
  • ENG

대학소개

나를 위한 변화, Change My Life!
부산디지털대학교

교내뉴스

제20회 학위수여식 거행

  • 등록일 : 24.02.19
  • 조회 : 446

부산디지털대학교 제20회 학위수여식 거행

 



본교 제20회 학위수여식이 2월 17일(토) 오후 3시 미래관 글로벌 컨벤션홀에서 졸업생 및 재학생 등 300여명과 내외 귀빈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는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기도, 연혁 및 학사보고, 학위수여, 상장수여, 졸업식사, 격려사순으로 진행되었으며 대학원 27명 학부생 695명 총 722명의 학생들에게 학위가 수여되었다.

 


최원일 총장은 졸업식사를 통해 졸업생이 끊임없이 도전하고 자신만의 새로운 인생을 구축하는 모습을 자랑스럽다 하였으며 성공적인 삶을 이끌어 나갈 주인공이라고 축하를 전하고 그 동안의 사랑과 정성으로 응원해준 동료, 가족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매사에 성공과 실패의 순간들을 모두 소중히 여기고 그 경험을 통해 더욱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음을 당부하며, 졸업생들의 앞날에 하나님의 은총과 인도하심이 늘 함께 하기를 기원하였다. 또한, 모든 BDU교직원들이 졸업생들의 발전을 응원하며 삶이 고단하고 힘들 때 언제나 편안한 안식처가되고 든든한 후원자가 되겠다고 하였다.



특히 박동순 이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그 동안의 학업에 대한 노고를 치하하고 부산디지털대학교에서 쌓았던 소중한 경험들을 바탕으로 이웃과 사회을 위하여 함께 사랑과 봉사의 정신으로 살아가길 바라며 동서학원의 건학정신인 그리스도의 정신을 강조하며 졸업 후에도 잊지 않고 끝까지 실천하는 사람이 되기를 격려하였다.



제20회 학위수여식은 졸업생들의 배운 지식과 기술을 삶과 사회에 활용하여, 더 나은 세상을 만들 수 있는 믿음을 가질 수 있는 마음가짐을 다지고 사회에서 빛나고 성공적인 삶을 이끌어 가는 새로운 출발임을 되새기는 자리가 되었다.



부산디지털대학교 졸업생들의 학위취득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부산디지털대학교 제 20회 학위수여식 보러가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