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디지털대학교
본문 바로가기

부산디지털대학교

메인메뉴

  • SEARCH
    BDU 검색
    # 개강 # 공동인증로그인 # 스마트인증로그인 # 수강 및 출석 # 실습 # 장학 # 사회복지현장실습 # 실시간 비대면 수업 # 장애학생지원센터 # 교내전화번호 # 새내기 심리검사 # 부전공 및 복수전공 # 융합전공 # 지능형학습시스템
    검색닫기
  • ENG

대학소개

나를 위한 변화, Change My Life!
부산디지털대학교

교내뉴스

노인복지학과 졸업생, 후배들을 위해 장학금 기탁

  • 등록일 : 24.03.13
  • 조회 : 16196

부산디지털대학교 노인복지학과 졸업생들이 2024년 2월에 졸업 후 후배들을 위해 장학금을 기탁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노인복지학과 졸업생, 후배들을 위해 장학금 기탁


2023년 노인복지학과 학과대표 박성완 학생이 장학금 500만원을, 2023년 전기 졸업생 일동이 1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하여 총 600만원의 장학금이 모였다. 이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오늘 2024년 3월 13일(수) 오후 2시에 본교 총장실에서 장학금 기탁식이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장학금 기탁자인 2023년 노인복지학과 대표 박성완, 4학년 총대 김득수, 사무국장 박춘아 졸업생이 참석해주었다. 그리고 본교 최원일 총장, 김태준 교무처장, 노인복지학과 학과장 최유미 교수가 참석하였다. 


박성완 졸업생은 이번 기탁에 대해 "노인복지학과를 통해 많은 지식과 경험을 쌓을 수 있었고, 그래서 후배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장학금을 기탁하게 되었습니다. 후배들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고 더 나은 미래를 준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최원일 총장은 장학금 기탁에 대해 깊은 감사의 뜻을 표하면서 "졸업생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드립니다. 이번 장학금은 후배들의 학업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기부자의 선행은 학교 내에서 연대와 협력을 강화시키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기탁된 장학금은 노인복지학과 후배사랑장학금으로 공모전 및 학생 신청을 통해 대상자를 선발하여 지급할 예정이다. 


상단으로 이동